김단순의 짧고 좋은 글귀 및 명언

끈기 - 짧은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김단순 2021. 8. 30. 17:03

끈기있게-서핑에-도전-하는-사진
끈기있게 도전하는 여자 사진


[ 끈기 뜻 ]

*물건의 끈끈한 기운*
*쉽게 단념하지 아니하고 끈질기게 견디어 나가는 기운*

끈기의 유사어는 꾸준하다, 뚝심 있다, 한결같다등의 말이 있습니다.

오늘은 우리가 끈기 있게 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짧은 좋은 글을 써봤습니다.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김단순 입니다.

끈기란 무엇일까요?

우리는 동기부여를 받아 시작했을 경우가 많을 겁니다.

운동을 한다거나 글을 쓴다거나 책을 읽는다거나

그림을 그린다거나 자기 계발을 위한 여러 가지 활동을 시작했을 겁니다.

하지만 지금까지도 잘하고 계시는 가요?

"지금 잠깐 쉬고 있는 거야 잠깐만 쉬었다 다시 하면 돼 "

라고 생각하시는 분이 있다면

계획 없이 쉬는 것은 끈기가 없는 것입니다.

* 끈기있는 사람이 되어야하는 이유 *

운동도 꾸준히 해야 몸이 좋아질 것이고

글도 꾸준히 써야 퀄리티가 올라갈 것이고

책도 꾸준히 읽어야 지식이 쌓일 것이며

그림도 꾸준히 그려야 더더욱 잘 그릴 것입니다.

물론 저도 끈기가 없이 잠깐 쉬다가 계속 쉬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하

하지만 지금은 블로그를 꾸준하게 쓰자 마음을 먹고

일주일에 하루 정도만 체계적으로 쉬고 나머지는 글 쓰는데 집중해보자! 합니다.

 

 


끈기 명언

 



끈기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재능도 아니다.


재능이 있는데도 성공하지 못한 사람은


세상에 널렸다.


천재성도 아니다.


버림받은 천재성이라는 말도 있지 않은가.


교육도 아니다.


세상은 교육받은 낙오자로


가득 차 있다.


끈기와 결단력만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한다.



- 켈빈 쿨리지 -


 



평범한 능력을 갖춘 사람들도

때로는


그만두는 시점을 잘 몰라


걸출한 성공을 달성한다.



- 조저 E. 앨런 -




성공은 매일 반복된

작은 노력의 합이다.



- 로버트 콜리어 -

 

인생 - 짧고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바로가기

 

끈기 - 짧고 좋은 글귀

 

끈기에-대한-사진글귀1
끈기에 대한 글귀 1



내가 끈기가 없는 이유를

곰곰이 생각해보면


일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서


그런 것이다.


일은 싫어도 출근을 해야 돼지만


내가 하고 싶은 건


언제든지 그만둘 이유를 찾을 수 있으니깐


앞으로 나는 일이라고 생각하겠다.


내가 하고 싶은 모든 것들을.



- 김단순 -

 

 

끈기에-대한-사진글귀2
끈기에 대한 글귀 2



하루에 한 걸음씩

올라가다가


모두가


더 이상 오를 곳이 없다고


생각할 때


구름에 가려진


초고층 엘리베이터가


내 앞에 보이지 않을까.



- 김단순 -

 

끈기에-대한-사진글귀3
끈기에 대한 글귀 3



나는 꾸준히 늦잠을 잔다.

나는 꾸준히 지각한다.


나는 꾸준히 술을 먹는다.


나는 꾸준히 놀기 좋아한다.


근데 나는 끈기가 없다.


" 말이 안 된다 "


너는 끈기 있는 사람이다.


좋지 않은 쪽으로.


- 김단순 -


이전 글 : 가족 -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다음 글 : 친구 -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짧은 명언 3가지와 단순글을 보셨습니다.

끈기있게 꾸준하게 포스팅하는 김단순이 되겠습니다.

오늘은 끈기에 대해 포스팅해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끈기있는 삶을 응원합니다.

이 글을 봐주신 분들께 감사하고
앞으로도 더 좋은 글 쓰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뤄줬으면 하는 주제 나
공감되는 글을 남겨주셔도 좋습니다.

여러분의 시작과 성공을 응원합니다.

여러분의 하트와 구독과 댓글은
저에게 큰 힘이 됩니다.


끈기와 관련된 좋은 글

 

포기 - 짧은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좋은 글귀

 

인내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짧은 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