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단순의 짧고 좋은 글귀 및 명언

살에 관한 글귀 - 짧고 좋은 글귀 - 살 안찌는 체질

김단순 2022. 1. 23. 18:00

살 사전적 의미 - 뜻

* 사람이나 동물의 뼈를 싸서 몸을 이루는 부드러운 부분 *

살은 영어로 (신체 조직) flesh, (지방) fat

(피부) skin, flesh입니다.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김단순입니다.
오늘은 을 주제로 한

짧고 좋은 글귀를 써보려고 합니다.

 

 


살에 대한 글귀

 

살-관련-글귀사진1
살 관련 글귀 1

 

 

지금 먹은 음식 하나가
나의 뱃살이 될 것이고
지금 흘린 땀 한 방울이
나의 삶을 바꿔줄 것이다.

 

- kimdansun -

 

 

살-관련-글귀사진2
살 관련 글귀 2

 

 

살을 빼도 부족하다면
성형을 하면 된다.
하지만
성형을 하더라도
살이 찐다면 답이 없다.

 

- kimdansun -

 

 

살-관련-글귀사진3
살 관련 글귀 3

 

 

내 인생에
가장 큰 변화는
살을 뺀 거였고
내 인생에
가장 큰 행복은
살을 뺀 모습을 본
다른 사람들의 시선이었다.

 

- kimdansun -

 

 

인생 -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살에 관련된 글

 

살-관련-글귀사진4
살 관련 글귀 4

 

 

나의 많은 꿈 중에
하나는
먹어도 먹어도
살이 찌지 않는 체질이다.

 

- kimdansun -

 

 

살-관련-글귀사진5
살 관련 글귀 5

 

 

먹을 때 귀엽다는
연인의 말에 속지 마라.
연애하고 20kg가 쪘다.
그리고는 얘기한다.
처음 만날 때는 멋있었다고.
그렇게 나는 
귀엽지도 멋있지도 않게 되었다.

 

- kimdansun -

 

 

살-관련-글귀사진6
살 관련 글귀 6

 

 

살이 찌고 싶은 사람이든
살을 빼고 싶은 사람이든
결국 노력만이 해답을 찾아낸다.
그래도 살 때문에
너무 힘들지 않았으면 좋겠다.
살이 찌든 빠지든 
나는 어떻게 해도 나니깐.

 

- kimdansun -

 

 

이전 글 : 하루 -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다음 글 : 고민 -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살에 대한

짧고 좋은 글귀였습니다.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는

글 쓰는 제게 힘이 됩니다.

 

살과 관련된 글귀

 

다이어트명언 - 짧은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반복 짧은명언 - 짧고 좋은 글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