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단순의 짧고 좋은 글귀 및 명언

질투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질투 활용법 글귀

김단순 2021. 10. 27. 11:59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김단순 입니다.

오늘은 질투를 주제로 한

짧은 명언을 가져왔고

짧고 좋은 글귀를 써보려고 합니다.

질투 뜻

* 부부 사이나 사랑하는 이성 사이에서 상대되는 이성이

다른 이성을 좋아할 경우에 지나치게 시기함 *

* 다른 사람이 잘되거나 좋은 처지에 있는 것을

공연히 미워하고 깎아내리려 함 *


여러분들은 질투 많으신가요?

저는 좀 있는 편인 것 같습니다.

제 사람은 저만 봤으면 좋겠네요.

다른 사람을 깎아내리는 질투는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질투 글을 써보겠습니다.

 

 


질투 명언 - 짧은 명언 : 질투에 대한 명언

 

셰익스피어-질투-명언-글귀사진
셰익스피어 질투 명언

 

 

공기처럼 가벼운 사소한 일도

질투하는 이에게는


성서의 증거처럼 강력한 확증이다.


- 셰익스피어 -

 

 

W.윌시-질투-명언-글귀사진
W.윌시 질투 명언

 


나는

내 실망은 견딜 수 있어도


남의


희망은 참을 수 없다.

- W. 윌시 -

 

 

마더-테레사-질투-명언-글귀사진
마더 테레사 질투 명언

 


당신이 평온과 행복을 찾는다면

누군가 질투할 수도 있다.


그래도 행복하게 살아가라.


- 마더 테레사 -

 

인생 -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질투 글귀 - 질투 활용법 글귀 : 짧은 글귀

 

질투에-대한-글귀사진1
질투에 대한 글귀 1

 

 

질투가 난다면

해야 할 행동은


세 가지 중 하나다.


하나는


그 사람을 욕하는 거고


하나는


그 사람을 따라 하는 거고


하나는



그 사람을 뛰어넘는 것이다.



- 김단순 -

 

 

질투에-대한-글귀사진2
질투에 대한 글귀 2

 


어설픈 질투보다는

확실한 동기부여가


너에게



' 낫지 않을까? '



- 김단순 -

 

 

질투에-대한-글귀사진3
질투에 대한 글귀 3

 


저는 성공한 사람들을 보면

딱히 질투가 나질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만의 노력을 했기에 인정합니다.


다만


질투가 나는 게 하나 있다면



그들의 마음가짐입니다.



- 김단순 -

 

이전 글 : 비교 - 명언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다음 글 : 인정하다 - 짧고 좋은 글귀 보러가기

 


질투에 관련된

짧은 명언과

짧고 좋은 글귀였습니다.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구독과 하트는

글 쓰는 제게 힘이 됩니다.

 

질투와 관련된 글귀

 

욕심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인간의 욕심

 

기회에 대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기회 비용